본문 바로가기
맛집/부산.경남

부산 연산동 생활의달인 맛집 토곡 현대 칼국수

by 꿀꿀이비엔나 2020. 11. 15.

토곡 현대 칼국수 간판

" 생활의 달인 맛집

토곡 현대 칼국수 "

 

▽ 051-755-5523

▽ 부산 연제구 과정로132번길 9

▽ 매일 11:30 - 20:301.3.5째주 일요일휴무

▽ 주차가능


▽ 토곡 현대 칼국수 위치

 

안녕하세요.

 

오늘 가본 맛집은 연산동에 위치한 현대 칼국수 입니다.

 

칼국수는 남녀 노소 누구나 좋아해서

 

가족들 누구도 호불호 없이 좋아하는 메뉴인거 같아요.

 

벡스코에 갔다가 칼국수 마려워서 검색해서 찾은 집이에요.

 

현대 칼국수 입구

 

생활의달인을 잘 보진 않지만 그래도

 

달인이라고 하니 뭔가 믿음이 가는 느낌이었어요.

 

생활의 달 인증샷

 

영업시간도 큼지막하게 붙어 있네요.

 

일요일만 조심하시면 될것 같아요ㅎㅎ

 

 

저는 가게 왼편에 자리가 있어서 바로 주차 했지만

 

주차장 안내문이 있더라구요. 화장실로 나가니 주차장이 연결 되있었어요.

 

주차도 나름 괜찮은것 같아요. 칼국수 집에 주차장 보유라니

 

진짜 유명한 집인가 봐요??

 

 

메뉴와 가격 입니다.

 

기본 손칼국수 5,500원 들깨칼국수 6,000원

 

비싸지도 저렴하지도 않은 보통 칼국수 가격 이에요.

 

저희동네 유명한 칼국수 집은 들깨 칼국수가 7000원씩 하는데.

 

유명하면서 저렴한집은 4,000원 하는곳도 있고 딱 중간 이네요.

 

처음이고 인원수도 4명이라 종류별로 시켜봤어요

 

손칼국수, 들깨칼국수, 들깨수제비, 비빔칼국수 이렇게 주문 했구요

 

손님이 많아서 그런지 서빙이 조금 늦는 느낌 이네요.

 

우선 들깨수제비가 서브 되었어요.

 

개인적으로 들깨 들어간 음식을 좋아 하는데

 

현대 칼국수 들깨 수제비 괜찮더라구요.

 

들깨가 많이 들어가서 걸쭉하고 진하고 맛있게 먹었어요.

 

양은 제 기준에 자주 가는 다른 칼국수 집들에 비해 살짝 아쉬운 느낌 이었어요.

 

대자 양이 궁금 하더라구요ㅋㅋ

 

 

나머지 음식들도 서브 되었어요.

 

한꺼번에 다 같이 나옴 좋았을텐데

 

한개씩 따로 나오는건 조금 아쉬웠어요.

 

왼쪽 위부터 들깨 칼국수, 들깨 수제비, 손칼국수, 비빔 칼국수 입니다.

 

 

깍두기와 양념장 입니다.

 

 

칼국수 기본인 손 칼국수 입니다.

 

국물도 시원하고 괜찮았어요.

 

면발도 수타라 그런지 특유의 식감이 있었구요.

 

고명도 심플한 정말 기본 칼국수 였네요.

 

현대칼국수의 손칼국수

 

그리고 가장 인기가 많았던 들깨 칼국수 입니다.

 

들깨 칼국수와 들깨 수제비가 인기가 제일 많았어요.

 

손 칼국수도 맛있긴 했지만 좀 흔한 메뉴랄까

 

평소에 먹기 힘들어서 그런가 들깨가 더 좋았어요.

 

현대 칼국수 들깨 수칼국수
비빔 칼국수

4메뉴를 가운데 놓고 다 같이 나눠 먹었어요.

 

이러나 저러나 칼국수 참 맛있네요ㅎㅎ

 

 

비빔칼국수는 차가운 면이라 그런가 면 식감이 더 쫄깃하고 좋았어요.

 

양념장도 맛있어서 제 취향 이었네요ㅎㅎ

 

명태인지 모르겠지만 말린 생선도 있어서 어른이 좋아 하셨어요.

 

 

이상 생활의 달인 나왔다는 현대 칼국수 방문기였습니다.

 

근처에 갈일 있으면 종종 가서 먹기 괜찮은집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