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부산.경남

울산 태화동 카페 스타벅스 울산국가정원점

by 꿀꿀이비엔나 2020. 11. 16.

스타벅스 울산국가정원점 간판

 

 

" 우리나라 제2호 국가정원의 경관을 만끽할 수 있는

스타벅스 울산국가정원점 "

 

1522-3232

울산 중구 태화강국가정원길 205

▽ 매일 08:00 - 22:00

▽ 주차장 아직 공사 중. 건물 뒤편 6대 정도 가능

    도로가 공영 주차장 이용 가능


스타벅스 울산국가정원점 위치

 



스타벅스 울산국가정원점 입구

 

안녕하세요. 주말에 가을 나들이 겸 태화동에 새로 생긴

 

스타벅스 울산국가정원점에 다녀왔습니다.

 

사실 처음은 아니구요. 집이 바로 근처라 3번째 방문이네요.

 

스타벅스 울산국가정원점 1층 내부

 

울산 최대 규모. 대한민국 2번째 국가정원 매장답게

 

내부는 크고 시원시원하게 되어 있습니다.

 

층고도 엄청 높구요. 좌석도 구석구석 많구요.

 

(넓지만 사람이 많아 넓지 않다는 건 안 비밀.)

 

스타벅스 울산국가정원점 카운터

오늘도 주말이라 그런지 나들이 온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주문 대기열 보이시죠?? 음료 주문하고도 호명되는데 30분은 걸린 듯해요.

 

스타벅스 울산국가정원점은 스타벅스 앱 사이렌 오더 필수입니다!!!

 

스타벅스 울산국가정원점 주문 대기열...

일행들은 자리를 맡고 저는 사이렌 오더로 주문 후

 

사진도 찍을 겸 대기하고 있었는데요.

 

음료는 계속 밀리고. 사람들은 바로바로 찾아가지 않고.

 

직원들은 커피공장 기계들이고.

 

완전 아비규환 이더라구요ㅋㅋ

 

저도 사이렌 오더 주문 후에 한참 기다렸어요.

 

음료가 하도 안 나와서 제가 사진 찍는 동안 일행이 챙겨간 줄 알았;;

 

다른 지인도 울산국가정원점 방문했을 때 주문하는데만 30분 기다렸다더군요.

 

 

그래도 확실히 새로 생긴 매장이라 넓고 깔끔한 모습입니다.

 

스타일 있는 좌석들이 군데군데 배치되어 있어요.

 

 

2층 올라가는 계단에서 한컷 찍어보았습니다.

 

1층 조명이 특이하고 매력적이네요.

 

층고가 높아서 개방감이 장난 아니에요ㅎㅎ

 

스타벅스 울산국가정원점 2층에서 바라본 1층.

 

2층에 올라왔습니다.

 

2층 역시 좌석도 많지만 사람도 많은 모습이네요.

 

사람 구경하러 온 느낌입니다ㅋㅋ

 

스타벅스 울산국가정원점 2층

 

왼쪽 사진에 스타벅스 로고 조명 좌측으로 가면 

 

야외 테라스로 나갈 수 있어요.

 

가을이라 야외 테라스가 인기가 많더라구요.

 

2층에 있는 스타벅스 로고 조명

 

2층 테라스로 나와보았습니다.

 

국가정원과 한눈에 보이네용.

 

가을 단풍도 멋지게 펼쳐져 있더라구요.

 

스타벅스 국가정원점 2층 야외 테라스
스타벅스 국가정원점 2층 야외 테라스

 

2층에 눈치를 살피며 힘겹게 자리를 맡았습니다.

 

와이프는 왜 저러고 있는진 모르겠지만...

 

야외 테라스고 뭐고 다들 휴대폰 보는 모습이네요.

 

역시 기승전 휴대폰이쥬ㅋㅋㅋㅋ

 

 

사이렌 오더로 주문한 커피가 힘들게 힘들게 도착했습니다.

 

그래도 야외 테라스에서 단풍 보며 먹는 커피가 일품이었네요.

 

(자리 맡는데 힘들어서 그런가..?)

 

오래간만에 커피 멍 때리니 좋더라구요ㅎㅎ

 

 

참 그리고 주차장 입구는 아직 공사 중인데.

 

건물 뒤편으로 가니 차량 6대 정도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있더라구요.

 

사람들이 잘 모르는지 자리는 여유 있었구요.

 

여기에 주차를 편하게 할 수 있었습니다.

 

여기 주차하면 스타벅스 2층 화장실과 2층 매장이 연결됩니다.

 

참고하세요.

 

 

이상 스타벅스 울산국가정원점 후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