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부산.경남

울산 북구 가성비 맛집 환성횟집

by 꿀꿀이비엔나 2020. 11. 13.

환성횟집 간판

" 울산 북구 가성비 횟집

환 성  횟 집 "

 

052-298-5575

울산 북구 용바위1길 30-2

▽ 미리 전화 해보고 가세요.

▽ 주차 넓게 가능

 

▽ 울산 북구 환성횟집 위치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드릴 맛집은 북구 당사동에 위치한 환성횟집 입니다.

 

오랜만에 동생네가 내려와서 같이 가족식사 할곳을 찾다가 우연히 발견했는데

 

너무 만족스러워서 공유하게 되었습니다.

 

환성횟집 입구

 

종종 회를 먹을때면 보통 울산분들과 비슷하게 정자회센터 아니면 주전회센터를 갔었는데요.

 

정자회센터에서 횟거리를 사면 앉아서 먹을수 있는 횟집을 소개시켜 주잖아요??

 

이게 너무 복불복이라서 다른 괜찮은집 없나? 검색끝에 방문한집 입니다.

 

 

우선 사실 여부는 알수 없지만 자연산 회를 쓴다고 하셨구요.

 

그래서 원하는 메뉴가 없을수도 있어요. 그래서 미리 전화해서 예약 하는게 좋구요.

 

저희가 가는 날도 해삼등 해산물이 없어서 잡어회 큰걸로만 주문 했어요.

 

처음에 전화할땐 전화 받으시는 분이 좀 억세게 말씀 하셔서 외국분인가??

 

말투가 왜 이렇지 생각 하고 갔었는데. 결과를 따지자면 친절하신데 말투가 그냥 그러신..ㅋ

 

메뉴판

 

메뉴판 이구요. 여긴 보통 잡어회 대중소 중에 많이 주문들 하시더라구요.

 

근데 다른 횟집에 비해서 회가 양이 푸짐하다고 듣고 갔어요. 주문 하실때 참고 하세요.

 

 

기본 세팅은 다른 횟집들이랑 비슷해요. 약간 더 푸짐한 느낌 이네요.

 

간장이랑 섞어장이 기억에 남는데요. 여기서 만드시는건진 모르겠지만

 

흔히 먹는 시제품 느낌이 아니고 좀 더 맛있었어요. 반찬들도 깔끔하게 나온 느낌이네요.

 

기본찬 세팅

 

반찬들도 먹다가 추가로 주문하니 흔쾌히 추가해 주셨어요.

 

이런 부분들이 또 기분좋은 포인트죠. 가끔 추가할때 미안하곳들도 있는데.

 

기본찬 찐땅콩 번데기 고구마 샐러드 등등

 

호박전도 맛있어서 추가로 주문 했는데 더 구워다 주셨어요.

 

정말 감사합니다!!

 

 

그리고 메인메뉴인 모듬회 대자가 나왔어요.

 

회 양이 진짜 많았어요. 6명이 정말 배부르게 먹고도 조금 남았거든요.

 

물론 회 좋아하시고 잘드시는 분들 기준엔 모르겠지만

 

저희집에도 푸드 파이터가 몇명 있는데.. 다들 잘 먹었다고 극찬 했어요.

 

물론 회도 신선하고 맛있었구요.

 

회알못이라 광어랑 뭐랑 뭐랑 있는거 같긴한데 종류는 잘 모르겠어요ㅋ

 

모듬회 대
모듬회 대

 

그리고 해산물 시키려다 못시켜서 낙지를 미리 주문을 하려고 했는데

 

사장님께서 서비스로 한접시 나오니깐 그거 드셔보시고 주문하라고 하셨어요.

 

물론 메뉴판에 있는 산낙지 한접시 30,000원 보단 양은 적다고 하셨지만 이것도 잘 먹었어요.

 

서비스로 나온 산낙지
서비스로 나온 산낙지

 

그리고 사진엔 없지만 생선구이가 1인당 한마리씩 서비스로 나왔구요.

 

그리고 마지막 매운탕 입니다. 매운탕까지도 모듬회를 시키면 다 포함되어 있구요.

(모듬회 가격이 산낙지 + 생선구이 + 매운탕 다 포함됨)

 

매운탕도 크기가 엄청 컸어요. 매운탕 대자 사이즈 되는거 같아요.

 

이것도 6인, 2테이블이라 2개 주신다고 하신거 1개만 받았는데도 너무 맛있게 잘 먹었네요.

 

생선살 이렇게 많은 매운탕 진심 처음 먹어봤어요.

 

서비스 매운탕
매운탕

 

이렇게 너무 잘 먹었구요. 가족들다 완전 만족해하며 나왔어요.

 

너무 잘 먹었다고 널리널리 알리겠다니 사장님이 그럼 힘드니깐 그냥 오시라고 하더라구요ㅋ

 

이상 환성횟집 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