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부산.경남

울산 삼산동 테이크 아웃 피자 전문점 피자스쿨

by 꿀꿀이비엔나 2020. 11. 15.

피자스쿨 삼산점 간판

" 수타 피자 전문점

피자 스쿨 "

 

052-269-6446

울산 남구 삼산중로 114 상가1층

▽ 매일 11:00 - 23:00

 

▽ 피자스쿨 삼산점 위치

 



안녕하세요.

 

오늘은 갑자기 고구마 피자 생각이 나서

 

부담없이 주문할수 있는 피자스쿨을 방문 하였습니다.

 

예전에 삼산동 살때 부모님이 좋아하셔서 자주 갔었던 곳이에요.

 

물론 체인점이라 다른 동네에도 피자스쿨들이 있지만

 

부모님이 삼산점이 제일 낫다고 하시더라구요ㅋ

 

매장 입구

 

피자스쿨 삼산점 매장안 모습 입니다.

 

사장님 이신데 제가 급하게 몰레 찍다보니...

 

매장은 Take out 전문점이다 보니 딱 있을것만 있는 모습입니다.

 

사진엔 없지만 테이블이 하나정도 있어서

 

근처 학교 학생들이 간단히 먹고 가기도 합니당.

 

피자스쿨 삼산점 매장 안
피자스쿨 삼산점 오븐기

 

사진을 찍는 동안 제가 주문한 피자가 나오고 있더라구요.

 

출발할때 미리 주문 하고 오면 15분 정도면 완성 됩니다.

 

피자스쿨 삼산점 전단지

메뉴와 가격 입니다.

 

고구마 피자 한창 먹을땐 5~6,000원 했었는데

 

세월이 야속하게 물가가 많이 오르네요.

 

그래도 참 착한 가격 입니다.

 

 

가족들과 함께 먹을거라 두판을 주문 했어요.

 

항상 먹는 고구마 피자와 사장님이 추천주신 갈릭바베큐 피자 입니다.

 

가족들이 옥상에서 불피우고 기다리고 있더라구요ㅎㅎ

 

좌 고구마 피자 우 갈릭바베큐 피자

 

피자스쿨의 시그니쳐(?) 고구마 피자 입니다.

 

달달한 고구마가 아낌없이 뿌려져 있어요.

 

피자스쿨 고구마 피자

 

처음 만난 갈릭바베큐 피자 입니다.

 

큐브 스테이크가 가득 토핑되고 갈릭 스프레드가 더해진 어쩌고..

뭐 맛있겠죠?? 피잔데ㅋㅋ

 

피자스쿨 더블갈릭바베큐피자

 

오랜만에 피자스쿨 먹으니 맛있더라구요.

 

피자가 맛있는건지 야식이라 맛있는건지 야외서 먹어서 맛있는건지

 

여튼 다 같이 맛있게 잘 먹었어요.

 

분명히 저녁도 다 드셨다고 했는데. 순식간에 사라졌어요ㅋㅋ

 

 

테이크 아웃 전문점이라 찾아가야 하는 부담감이 있지만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괜찮고 잘 먹었습니다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