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부산.경남

서브웨이 프로모션 터키 샌드위치 내돈내먹 후기

by 꿀꿀이비엔나 2020. 11. 13.

써브웨이

 

안녕하세요. 서브웨이가 또 행사를 하네요.

 

원래 패스트푸드를 즐겨 먹는데 거의 맥도날드만 가다가

 

서브웨이를 알고 난후 샌드위치를 즐겨 먹는거 같아요.

 

뭔가 건강한맛. 덜 자극적인맛??ㅋ

 

거의 항상 이탈리안 비엠티 아니면 참치만 먹었었는데요.

 

요런 행사할때 안먹어본 제품들 먹어 보는것 같아요.

 

 

11월 2일부터 ~ 1월3일까지 2달간 진행 하구요.

 

터키 샌드위치 15cm를 3,900원. 20%넘는 할인 가격으로 행사를 하더라구요.

 

이번 행사제품 터키는 어떤 맛일지 두근두근.

 

울산 공업탑점 매장 입구

집 근처인 울산 공업탑점에 방문 했어요.

 

홈피도 물론이고 매장 곳곳에도 이벤트 행사 포스터가 붙어 있네요.

 

 

빵은 늘 먹는 플렛브레드에 슈레드치즈로

 

야채는 빠짐없이 넉넉하게 넣었어요.

 

빵 종류와 치즈

 

후에 집에와서 봤는데 추천 소스가 있더라구요. 다음엔 미리 참고해서 가야겠어요.

 

그리고 한가지 더 눈에 띄는게 칼로리. 터키는 칼로리가 280Kcal 이네요.

 

 

 

맥도날드 빅맥이 580Kcal, 써브웨이 이탈리안 비엠피 칼로리가 410Kcal인걸 감안하면

 

칼로리가 매우 낮은걸로 알수가 있네요.

 

이말인 즉슨..... 비엠피보다 덜 자극적이고 슴슴한맛... 건강한맛이겠다.. 라고 추측 했어요.

 

 

 

집에와서 개봉을 해봤어요.

 

메인 재료인 터키햄이 4장인거 말곤 비쥬얼은 비슷하네요. 소스 넉넉하구요.

 

 

먹어보니 예상했던대로 햄이 덜 짜서 그런지 살짝 슴슴하고 기본적인 맛이더라구요.

 

햄맛이 덜 나서 그런지 소스맛을 많이 탈것 같은 샌드위치 였어요.

 

햄이 들었구나 하는 식감만 있고 햄맛이 많이 느껴지지 않아요.

 

그래도 저는 뭐 원래 간을 약하게 먹고 야채를 좋아해서 맛있더라구요.

 

제값주면 차라리 비엠피나 다른걸 먹을거 같은데 지금 행사 가격엔 좋을것 같아요ㅎㅎ

 

지극히 개인적인 후기 였습니다.

 

 

담번엔 써브웨이 윈터 컬렉션으로 도전 해보려구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