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부산.경남

서브웨이 SUBWAY 이탈리안 비엠티 후기

by 꿀꿀이비엔나 2020. 8. 31.

써브웨이

" 건강하고 신선한 샌드위치 브랜드

서브웨이  SUBWAY "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브웨이(SUBWAY)를 다녀왔습니다.

 

최근 코로나 때문에 매장 내 식사가 좀 꺼려지는 만큼

 

서브웨이를 종종 이용하게 되는 거 같아요.

 

이번 주만 거의 4번째 이용이네요.

 

써브웨이 성남점 정문

 

SUBWAY 성남점

 

▽T : 052-246-5078 

▽울산 중구 시계탑거리 17

▽매일 8:00 - 22:00

오전 일찍 문 열어 아침 가능. 주차불가능

 

 

오늘은 베스트 메뉴인 이탈리안 비엠티를 주문했어요.

 

이탈리안 비엠티는 페퍼로니와 살라니와 햄으로 구성된

 

전 세계 서브웨이 베스트 메뉴 라네요ㅎㅎ

 

 

메뉴판 입니다. 종류도 많고 세트도 괜찮아서 어떤 조합으로 먹어도 맛있는 것 같아요.

 

빵부터 야채나 소스까지 다 고를 수 있으니까요.

 

하지만 선택 장애가 있으시거나 주문 힘들어하시는 분들은 좀 어려울 수도 있어요.

 

하나하나 다 골라야 하니깐요.

 

메뉴판

브래드 종류는 총 6가지이에요.

 

칼로리는 화이트가 200kcal로 제일 낮구요. 저는 플랫 브래드를 선호해요.

 

빵의 뻑뻑함이 덜하고 피자 도우처럼 쫄깃쫄깃하고 부드럽더라구요.

 

 

치즈는 어려우면 슈레드 치즈 고르시면 돼요.

 

슈레드치즈가 아메리칸 치즈 반 모차렐라 치즈 반이에요.

 

써브웨이 치즈

그 후로는 야채소스를 선택하시면 돼요.

 

야채는 못 먹는 것 말씀하시면 빼주시구요.

 

야채를 추가를 원하시면 더 넣어 주세요.

 

 

소스는 3가지 정도 보통 고르는 것 같아요.

 

저는 스위츠 칠리마요네즈올리브 오일 선택했어요.

 

서브웨이 소스

음료와 쿠키입니다.

 

세트로 주문하시면 더욱 저렴하게 즐기실 수 있어요.

 

저는 다이어트?? 중이라 샌드위치 단품만.

 

음료와 쿠키

 

서브웨이 샌드위치입니다.

 

단품으로 주문해서 단출하네요ㅎㅎ

 

서브웨이 포장

 

단면입니다. 내용물이 꽉 차고 푸짐해요.

 

빵이 플랫 브래드라서 빵이 좀 적어 보이네요.

 

다른 두꺼운 빵 주문하시면 좀 더 샌드위치스러운 비주얼이 나와요ㅎㅎ

 

이탈리안 비엠티

햄과 야채와 소스가 넉넉해서 자주 먹어도 참 맛있어요.

 

편의점이나 이삭토스트 같은 곳도 가격도 저렴하고 좋지만

 

저는 서브웨이가 야채도 풍부하고 소스도 넉넉해서 좋더라구요.

 

이상 서브웨이 후기였습니다.

 

이탈리안 비엠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