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부산.경남

꽈배기 패밀리 울산 남구점

by 꿀꿀이비엔나 2020. 8. 16.

꽈배기 패밀리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드릴 집은 달동에 위치한 꽈배기 패밀리 입니당. 와이프랑 주말에 롯데시네마에 조조영화를 보러 다녀왔어요. 엄정화 박성웅 주연의 오케이 마담 이었는데요. (누구나 받을수 있는 할인으로 2인해서 4,000원에 관람했어요.) 영화에서 극 중에 엄정화가 시장에서 꽈배기를 튀겨서 파는데요. 영화를 보고 나니 꽈배기 생각이 너무 나더라구용. 그래서 근처 꽈배기 집 찾다가 달동까지 가게 되었어요ㅋㅋ

 

 

 오케이 마담 포스터

 

 

오케이 마담은 여름을 겨냥한 가벼운 코메디 영화 이구요. 사실 이런 장르 영화는 크게 기대할 건 없잖아용?? 가벼운 마음으로 보러 갔는데 개인적으론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봤어요. 잔잔한 웃음도 있고 액션도 나쁘지 않았구요. 영화를 보기 전엔 몰랐던 많은 조연 배우들도 소소한 볼거리였던 거 같아요.

 

 

(좌)꽈배기 패밀리 입구 (우)꽈배기 패밀리 입간판

 

 

저희 부부는 길거리 음식을 아주 좋아해요. 시장에서 꽈배기, 떡볶이, 호떡, 핫도그같은 군것질 거리를 자주 이용하는 편이에요. 최근에 생활의 달인인가? TV 프로에서 꽈배기가 소개되고 나서 비슷한 상호명의 꽈배기 집들이 많이 생기더라구요. 달동에 꽈배기 패밀리는 첫 방문이었어요.

 

 

여러 종류의 꽈배기들과 가격

 

 

다른 꽈배기 매장에 갔을 땐 보통 꽈배기와 단팥빵(?), 핫도그 정도였는데 내부에 들어서고 종류가 많아서 깜짝 놀랐어요. 여러 고객들의 취향을 저격한 꽈배기들이 많이 보이더군요. 원래 찹쌀 꽈배기나 먹어야지 하고 들어갔었는데. 저도 모르게 이것저것 쟁반에 담고 있는 제자신을 발견했어요ㅠㅠ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슈크림, 생크림 츄릅츄릅

 

 

꽈배기 패밀리에는 기본 찹쌀 꽈배기를 비롯해서 슈크림 도넛, 생크림 도넛, 크림치즈도 있었고, 팥 도넛, 깨찰도넛, 핫도그 등 많은 메뉴들이 있었어요. 보통 꽈배기 사러 가면 보통 2~3,000원 소비하는데 저도 모르게 꽈배기를 7,000원어치나 담았더라구요ㅋ

 

 

진열된 각종 꽈배기들

 

 

차에서 다 먹어버리느라 종류별로 사진을 많이 찍진 못했어욤. 사실 꽈배기 맛은 특색 있다기 보단 보통 평범한 꽈배기 맛이었어요. 저는 개인적으론 영수증 상에 고로케라고 찍혀 있는 크림치즈 고로케가 제일 맛있었어요. 모짜렐라 치즈를 좋아해서 모짜렐라 핫도그도 괜찮았어요. 하지만 주변에 명량 핫도그가 있다면 통 모짜 핫도그를 먹을 것 같아요ㅎㅎ

 

 

(좌) 꽈배기 패밀리 포장 (우) 영수증

 

 

맛이 별루진 않지만 그렇다고 엄청 맛있다는 느낌도 없는 평범한 꽈배기 맛이었어요. 개인적으론 신정시장에 1000원에 5개를 고를 수 있는 꽈배기 집 아니면 수암시장에 주문하면 튀겨주시는 꽈배기 집이 있는데 두 곳이 더 맛있는 거 같아요. 여기 두 곳은 종종 가니 조만간 다시 포스팅할게요ㅎㅎ

 

 

모짜렐라 핫도그와 찹쌀도넛등 각종 꽈배기

 

 

꽈배기 패밀리 울산남구점

전화번호 - 052-267-2828

주소 - 울산 남구 신정로 27 (지번) 달동 717 (삼성아파트 근처)

영업시간 - 11:00 - 22:00, 매주 일요일 휴무

 

지도 크게 보기
2020.8.16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