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대구.경북

내돈내먹 포항 죽도시장 주전부리 후기

by 꿀꿀이비엔나 2020. 11. 22.

 

안녕하세요.

 

지난 주에 와이프와 포항 죽도시장에 다녀왔어요.

 

덮죽집도 궁금하고 시장 구경하는것도 좋아해서 무계획으로 갔었어요.

 

이미 늦게가서 덮죽집은 입구 구경만 하고 왔구요.

 

점심으로 홍게2인세트 먹고 왔었어용.

 

hoboss.tistory.com/30

 

내돈내먹 포항 죽도시장 맛집 영광 회.대게센타 리얼 후기

" 포항 맛집 횟집 스케일이 남다른 대게 & 횟집 영광 회대게센타 " ▽ 054-247-0180 ▽ 경북 포항시 북구 죽도시장길 34 ▽ 매일 10:00 - 24:00 ▽ 공영주차장 or 건물뒤 주차장 주차권 챙길것 ▽ 포항 영광

hoboss.tistory.com

 

식사후에 죽도시장 구경 하며 사람들 줄선곳들

 

사먹은 후기에요.

 

첫번째. 죽도시장 입구에 있었던 호떡집이에요.

 

와이프랑 저랑 둘다 호떡 워낙 좋아해서

 

왠만하면 지나가다 보이면 사먹는 편이에요ㅋㅋ

 

이상한 아빠호떡

 

가게 이름이 이상한 아빠호떡 인가바요.

 

호떡도 좋아하고 사람들도 많고 해서 궁금했는데.

 

시장에 가면서 현금이 하나도 없었....ㅠㅠ

 

그래서 사장님께 죄송하지만 1만원 이체 드리고

 

호떡값 빼고 잔돈좀 주시면 안될까요ㅠㅠ?? 하고 부탁드렸는데

 

사장님이 어제까진 안됬는데 오늘부터 해드린다며

 

흔쾌히 그렇게 해주셨어요.

 

이상한 아빠호떡

 

사실 현금 있었음 한장만 맛볼랬는데

 

죄송하기도 고맙기도 해서 꿀호떡 (700원), 치즈호떡 (1,500원) 두장 사먹었어요.

 

꿀호떡은 기본적인 호떡 이구요.

 

확 특별하진 않지만 가격대비 괜찮았어요.

 

(얼마전에 경주가서 사먹은 호떡은 한장에 2,000원...)

 

그리고 치즈호떡은 주문 전에는

 

그냥 호떡에 소를 모짜렐라 치즈 넣는건데 뭐 특별한게 있나 했는데

 

이게 기대이상 맛나더라구요.

 

와이프랑 둘다 치즈호떡에 손을 들어줬어요ㅎㅎ

 

이상한 아빠호떡 치즈호떡

 

그리고 두번째로 방문 한집은

 

죽도시장에서 나름 네이밍이 있는 식빵고로케 집이었어요.

 

알고 찾아간건 아니구요.

 

예전에 어디 매체에서 봤었는데 보니깐 딱 알겠더라구요.

(우선 사람들도 많았음...ㅋ)

 

포항 죽도시장 식빵고로케

 

메뉴와 가격 입니다.

 

가격은 다 1,000원 전후로 부담없는 가격 이에요.

 

호떡집 사장님이 잔돈 만들어 주시지 않았음

 

못먹을뻔 했어요. 감사합니다ㅠㅠ

 

포항 죽도시장 식빵고로케 메뉴판

 

판매대 뒤편에는 주방이 있었구요.

 

뭘 만드시는지는 보이지 않았지만 분주한 모습이었어요.

 

포항 죽도시장 식빵고로케 매장

 

판매대에는 기름에 튀겨진 빵들이 

 

저를 유혹 했어요. 솔직히 다 맛보고 싶었지만

 

와이프한데 그렇게 먹고 또 먹냐고 짐승취급 당할까바....

 

식빵고로케만 2개 샀어요ㅎㅎ

 

포항 죽도시장 식빵고로케

 

그냥 식빵에 고로케 소 넣어서 튀긴건데

 

가겨도 저렴하고 나름 별미더라구요. 

 

이것 먹으러 죽도시장까지 오진 않더라도

 

죽도시장 구경오면 생각날만한 맛이었어요.

 

안에 소도 감자가 아낌없이 들어가서 속은 부드럽고

 

식빵에 다시 빵가루를 뭍혀서 그런가 겉은 엄청 바삭하더라구요.

 

포항 죽도시장 식빵고로케

 

이상 죽도시장 주전부리 후기 였어요 +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