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대구.경북

내돈내먹 포항 죽도시장 맛집 영광 회.대게센타 리얼 후기

by 꿀꿀이비엔나 2020. 11. 21.

포항 영광 회대게센타 간판

 

" 포항 맛집 횟집 스케일이 남다른

대게 & 횟집 영광 회대게센타 "

 

▽ 054-247-0180

경북 포항시 북구 죽도시장길 34

▽ 매일 10:00 - 24:00

▽ 공영주차장 or 건물뒤 주차장 주차권 챙길것


▽ 포항 영광 회대게센타 위치

 

포항 죽도시장 입구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시켜 드릴 집은 포항 죽도시장에 위치한

 

(네이버 소개를 참고해서)

 

스케일이 남다른 영광회대게센타 입니다.

 

저희가 도착했을때가 12시경 이었는데

 

골목식당 덮죽집은 이미 하루 판매량 100그릇을

 

당일날 소진 했더라구요.

 

사실 늦게가서 기대는 하지 않았지만

 

도대체 몇시에 가야지 먹을수 있을까요.....ㅋ

 

그리고 바로 죽도 시장으로 향했습니다.

 

포항 영광 회대게센타 입구

 

포항이 사실 제 기준에 관광지도 아니고

 

잘 갈일이 없는데. 죽도 시장 구경도 할겸

 

혹시나 기회되면 골목식당에 나왔던 덮죽도 먹어볼겸

 

아침일찍 포항으로 고고싱 했습니다.

 

그래도 대게철인데 게를 한번 먹어야 하나 하고

 

여기저기 검색 했는데. 대게집이 너무 많더라구요.

 

그리고 시장안에 대게집들 호객행위가 얼마나 심한지

 

완전 부담 100배 였어요ㄷㄷㄷㄷ

 

그래서 검색해서 리뷰 제일 많고

 

그중에 평점 제일 높은 집으로 선택 했네요.

 

 

외부는 다른 식당들과 다 비슷 했어요.

 

수족관들이 크게크게 펼쳐져 있고

 

여러 종류의 대게들이 칸칸이 들어가 있었어요.

 

게들이 종류별로 쌓여 있었던 느낌 이에요.

 

게들이 얼마나 크고 많은지ㅎㅎ

 

포항 영광 회대게센타 입구
포항 영광 회대게센타 수족관

 

내부로 들어가보니 손님들이 많았아요.

 

메뉴와 가격 이에요.

 

저는 게알못이라 뭘 먹어야 할지 몰랐는데

 

다른 가게는 대게랑 랍스타를 막 추천 해주던데

 

영광 회대게센타에서는 지금 대게보다 홍게가 맛있다며

 

홍게를 추천 주시더라구요??

 

보통 비싼거 추천 해주시지 않나요?ㅋㅋ

 

그래서 홍게 2인세트를 주문 했어요.

 

포항 영광 회대게센타 메뉴판

 

저 사실 위에도 말씀 드렸지만 게알못에..

 

게 먹으러 머리털 나고 처음 와봐서 

어떻게 나오는지 감이 오질 않았어요ㅋ

 

메뉴판엔 홍게+물회+모듬회 라고 되어 있더군요.

 

포항 영광 회대게센타 메뉴판

 

주문이 들어가자 마자 서빙이 바로바로 되었어요.

 

제일 먼저 나온 전복껍질 이에요.

 

미나리랑 무랑 같이 소스에 먹으니 별미더라구요.

 

처음 먹자마자 다른 음식들이 기대가 되더군요.

 

포항 영광 회대게센타 전복껍질

 

그리고 바로 기본찬(?) 들이 서브 되었어요.

 

소라랑 멍게랑 문어??가 나왔어요.

 

사진은 잘렸지만 좋아하는 콘치즈도 +_+

 

포항 영광 회대게센타 기본찬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톳무침도 나왔구요.

 

 

정말로 신선하다고 느꼇던 간장게장도 서브 되구요.

 

 

이렇게 기본 상차림이 세팅 되었어요.

 

기본 상차림부터 이미 배가 후덜덜 하네요.

 

전복죽오징어 젓갈도 별미 였어요.

 

포항 영광 회대게센타 상차림

 

그리고 우리가 회를 주문했나 싶었던 모듬회도 서브 되었어요.

 

순간 이게 메인인줄...ㅋ

 

포항 영광 회대게센타 모듬회
포항 영광 회대게센타 모듬회

 

그리고 바로 물회도 서브 되었구요.

 

세트 구성으로 나온 물회 인데요. 

 

정말 맛있고 또 생각 나네용ㅠㅠㅋ

 

포항 영광 회대게센타 물회

 

그리고 먹다먹다 배가 부를라니 홍게가 서브 되었어요.

 

홍게 주문한것도 잊고 먹고 있었던거 같아요.

 

 

2인 세트라 그런지 홍게가 2마리가 있었어요.

 

2마리 밖에 안되? 라고 생각 하실수도 있는데

 

홍게가 살이 꽉 차 있더라구요.

 

그리고 집에서 먹을때랑은 다르게 살이 엄청 쫀득쫀득 했어요.

 

잘 모르긴 몰라도 다르긴 다르더라구요.

 

사장님이 추천해주신 이유가 있는듯!!

 

포항 영광 회대게센타 홍게 2인세트
포항 영광 회대게센타 홍게 2인세트

다음은 홍게가 들어간 안성탕면 라면 입니다.

 

사실 더 먹을배도 없었는데

 

우선 서브 되 있어서 끓였어요.

 

배가 터질것 같았지만 맛은 봐야죠....ㅋ

 

포항 영광 회대게센타 라면

 

그래도 라면은 언제 먹어도 맛있네요.

 

홍게가 들어가서 쪼금 더 국물이 시원한

 

그냥 라면 이었어요ㅋㅋ

 

그래도 이렇게 나오니깐 국물도 먹고 너무 좋더라구요.

 

2인세트 7만원에 모듬회에 물회에 라면에 화려한 찬들에

 

이런 구성이면 완전 혜자인거 같아요.

 

우리 다음에 다시 꼭 보자고 맹세하며 가게를 나왔네요ㅋㅋ

 

포항 영광 회대게센타 라면

 

제가 카메라 들고 있으니 사진찍어 달라고 요청해주셨던

 

직원분 설명도 잘 해주시고 친절하셔서 너무 즐거웠어요.

 

 

이상 포항 죽도시장 맛집

 

영광 회대게센타 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