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제주

제주도 유채꽃&벚꽃 명소 녹산로(feat.조랑말체험공원)

by 꿀꿀이비엔나 2021. 4. 1.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제주도에 위치한 유채꽃 명소 녹산로입니다.

 

네이버에선 녹산로라고 검색하면

연관검색어로 녹산로 유채꽃도로라고 나와요.

 

 

 

아래에 회색 포인트는 이후에 나오는

조랑말체험공원 입니다.

 

유채꽃이 정말 장관이었어요.

 

 

 

저희는 함덕 해수욕장에서 내려갔는데요.

처음 녹산로에 들어갔을 땐 벚꽃이 별로 없었어요.

그래서 많이 안 핀 줄 알았는데..

나중에 알고 보니 고지대라서 덜 핀 거더군요.

 

점점 남쪽으로 내려갈수록 벚꽃이 만개해 있었어요.

 

 

 

중간중간 주차 가능한 곳에 차를 대고
여기저기서 사진을 찍었어요.

 

커플들도 많이 왔더라구요ㅎㅎ

 

 

 

조랑말체험공원으로 가까워질수록

벚꽃과 유채꽃이 풍성해지는 거 같았어요.

 

녹산로를 제가 3~4번째 방문 중인데.

이렇게 타이밍 좋게 온건 처음인 거 같아요.

 

 

 

그리고 남쪽으로 내려가다 보니
유채꽃 밭이 펼쳐지더라구요.

 

저도 몰랐는데 저곳이

조랑말체험공원 이었어요.

 

조랑말박물관이라고 나오는 곳도 있어요.

 

 

 

거대한 풍력발전기와 시야에 가득 들어오는 유채꽃이

정말 장관이더라구요. 녹산로를 다니면서 처음 봤어요.

눈을 어디다 두고 다닌 건지ㅡㅡㅋ

 

 

 

이상 제주도 녹산로였습니다.

3월 셋째 주에 방문한 거니 참고하세요.

 

 

'국내여행 > 제주'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주 서귀포 명소 천지연 폭포  (0) 2021.05.1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