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부산.경남

210330 울산 벚꽃 명소 무거천 개화현황

by 꿀꿀이비엔나 2021. 3. 30.

 

오늘은 무거천에 다녀왔어요.

울산 시내에서 손꼽히는 벚꽃 명소예요.

 

구글 지도에선 무거천을 찍으면 위치가 살짝 다른데요.
삼호동주민센터(삼호동행정복지센터)로 가시면 좋아요.

 

 

 

 

삼호 5교에서 무거천으로 찍은 사진 이구요.
우측에 바로 삼호동주민센터가 있어요.

 

 

삼호5교에서 바라본 무거천

 

코로나 이전에는 여기서부터 벚꽃축제를 했었어요.

여러 가지 체험 행사나 먹거리 행사들이 그립네요.

 

축제는 사라졌지만 꼬지 붕어빵 솜사탕 같은

간식거리는 중간중간에 팔아요ㅎㅎ

 

 

삼호동주민센터

 

벚꽃이 만개 후에 이제 떨어지기 시작하네요.

바람이 불면 꽃잎 비가 내렸어요.

 

 

 

영상으로 잘 보이는지 모르겠지만
요정도 꽃잎이 흩날리고 있었어요.

 

그래도 아직 7~80% 정도는 남아 있는 거 같아요.

 

 

 

이상으로 울산 벚꽃 명소중 하나인 무거천이었어요.
혹시 벚꽃구경 계획 중이신 분들은 개화 정보 참고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