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할인&팁

이마트 한정판 버드와이저 '붐박스 패키지'

by 꿀꿀이비엔나 2020. 8. 21.

버드와이저 '붐박스 패키지'

버드와이저는 사회적 거리두기와 길어진 '집콕' 생활에 지친 소비자들을 위해

업사이클링(Up-cycling) 개념을 도입한 '붐박스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붐박스 패키지는 버드와이저가  음악에 대한 열정을 담아

블루투스 스피커가 장착된 것이 특징이다.

 

일회용으로 사용되는 맥주 포장 박스를 이용해 90년대 레트로 감성을 담은

붐박스(카세트테이프 플레이어) 형태로 제작해 패키지에 활용한것이 특징이다.

(뉴스 활용)

 

 

 

버드와이저와 이마트가 협업해서 업사이클링 블루투스 스피커 + 맥주 패키지 세트를 선보이네요.

 

("업사이클링"이란 요약하자면 재활용해서 가치를 높인다 정도로 할 수 있겠네요.)

 

 

네이버 지식백과 발췌

 

 

블루투스 스피커473㎖ 캔맥주 8개로 구성이 되어 있구요.

 

뉴스에 가격은 1만원대 후반이라고 하지만 19,800원에 판매되고 있더라구요.

 

보통 수입맥주 500㎖ 4캔에 만원 정도 하니깐

맥주 8캔에 19,800원이면 가격은 나쁘지 않은 것 같아요.

 

 

스피커 이외에도 튜브로 된 간단 냉장고도 행사 제품으로 있다고 합니다.

 

튜브에 바람을 넣어서 얼음을 넣으면 간단한 냉장고로 쓸 수 있는 제품이에요.

 

제가 찍은 사진이 없어서 포털에 버드와이저 붐박스 검색하시면 연관해서 제품 사진들을 볼 수 있어요.

 

가격이 저렴하니 사실 퀄리티는 그렇게 기대되진 않지만 그래도 주말에 이마트 구경 가봐야겠어요ㅋ

 

코로나 때문에 나가기 힘들지만 맥주로 홈캉스 어떠세요!!??ㅎㅎ

 

댓글